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원 예촌 한옥 -당일치기 여행

안녕하세요.모닝입니다

오늘은 친정언니.엄마와함께 이몽룡.성춘향을 보러 남원 예촌에 갔습니다. 진주에서 휴게소 안들리고 1시간 30분정도 가니 도착이네요.생각보다 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웅장한 이몽룡.성춘향 동상이 있습니다
너무 잘만든것 같습니다.

남원 예촌은 성인 입장료3000원으로
3~40분 정도 구석구석 구경했어요.
친정언니가 예전에 와본곳이라
저희를 안내하며 잘 데리고 다녔습니다.
이미순 토우스토리도 보고
월매집도 구경하고
엄마랑 몇년만의여행인지 좋은사람과 같이 있으니
더좋은것 같습니다

예촌을 구경후 60년 정통인
새집 추어탕에 들어갔습니다.
주문은 추어탕 3 .튀김 반접시 8개 나와요.
3명에서 사이좋게나누어 먹고


이번에는 춘향테마파크로 출발입니다.
더운만큼 많이걸어서 힘드네요.
저질체력을 원망합니다.

언니가 남원에오면 이빵은 꼭 먹어봐야한다며
유명한빵집으로 저희늘 안내합니다.
빵가게 입구에 들어가니 타지에서 온
저희를 알아보시곤 빵 부터시식해 보고사라고 하네요.
시식후 고른빵이 생크림 슈보루 ,꿀아몬드,수제햄빵
각각 2개씩3봉지로 엄마지인들 선물했어요.
저희꺼도 따로샀네요.


개인적으로 수제햄빵이 제입에맞네요~~
다음에는가족과함께 또 가고 싶은곳

남원 예촌 찜 ! 합니다